싱어송라이터 하진이 11일 정오(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정식 싱글 ‘Daydream’을 발매한다.
하진이 정식으로 대중에 선보이는 신곡 ‘Daydream’은 모든 걸 내던지고 싶은 순간 작은 반항으로 시작된 일탈에서 받은 위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해 인기리에 막을 내린 JTBC ‘슈퍼밴드’ 루시 멤버이자 프로듀서 겸 베이시스트 조원상이 하진의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이번 신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최근 혼성 듀오 시적화자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도코(DOKO)가 작사, 작곡에 힘을 보탰다.
하진은 최고의 화제작 ‘SKY캐슬’의 OST ‘We All Lie’로 대중에 존재감을 각인시킨 보컬리스트로, 이후에도 각종 OST에 참여하며 지난해 ‘2019 제12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OST상을 수상하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섬세한 곡 해석 능력과 소울풀한 보이스로 수많은 음악 팬들의 귀를 사로잡은 하진은 R&B Dance 장르의 첫 정식 싱글 ‘Daydream’으로 힐링과 자유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하진은 음원 발매에 이어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신곡 ‘Daydream’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신지원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