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호피폴라, 뽀송즈와 4주간 4곡 감성 라이브 선보인다

입력 2020-04-15 15:43   수정 2020-04-15 15:4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호피폴라(사진=모스뮤직)

밴드 호피폴라가 미니 앨범 발매에 앞서 뽀송즈(4Songs)를 통해 귀 호강 라이브를 선보인다.

골든 브라더 채널에서 선보이는 라이브 콘텐츠 뽀송즈는 시즌2 두 번째 아티스트로 호피폴라를 선정해 이들의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호피폴라는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Lauv(라우브), Troye Sivan(트로이 시반)의 ‘I’m So Tired’를 호피폴라만의 독특한 악기 구성인 기타, 첼로 두 대만으로 편곡해 하현상, 아일 두 보컬의 조화로운 하모니를 들려주었다.

이어 UK 차트와 빌보드 차트를 석권한 스코틀랜드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Lewis Capaldi(루이스 카팔디)의 ‘Before You Go’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며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호피폴라가 커버한 ‘Before You Go’ 티저 영상이 공개된 뒤 이를 지켜본 원곡자 Lewis Capaldi(루이스 카팔디)는 트위터를 통해 “Where can I watch this? Sounds class! X”라며 직접 코멘트를 달아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호피폴라는 ‘I’m So Tired’, ‘Before You Go’ 두 곡의 커버 라이브를 시작으로 22일 발매되는 첫 미니앨범 ‘Spring to Spring(스프링 투 스프링)’의 타이틀곡 ‘그거면 돼요’를 비롯해 수록곡 ‘Our Song’까지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호피폴라의 라이브 영상은 22일 오후 6시, 28일 오후 6시에 각각 공개되며, 뽀송즈의 유튜브 채널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호피폴라는 아일(보컬/건반), 하현상(보컬/기타), 홍진호(첼로), 김영소(기타)로 이뤄진 4인조 밴드다. 천재 뮤지션들이 한자리에 모인 JTBC ‘슈퍼밴드’에서 최종 우승하며 떠오르는 실력파 밴드로 화제를 모았다.

호피폴라는 JTBC 슈퍼밴드 우승에 힘입어 지난해 11월 싱글 ‘About Time(어바웃 타임)’을 통해 호피폴라만의 몽환적이고 리드미컬한 음악적 색깔을 들려줘 대중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싱글로 자신들의 음악 세계를 들려준 호피폴라는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 코요태 편과 ‘2019 왕중왕전’에서 우승을 거머쥐면서 또 한 번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하며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발휘하고 있는 밴드 호피폴라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첫 미니 앨범 ‘Spring to Spring’을 발매한다.

김동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