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보컬그룹 장덕철이 아련하고도 따뜻한 봄 감성을 예고했다.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은 지난 13일과 14일 이틀에 걸쳐 공식 SNS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그대만이’ 뮤직비디오 티저를 모두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티저 1편에는 뮤직비디오 속 남자 주인공의 짝사랑이 담겨있다. 남자는 카페에서 처음 만난 여자 주인공에 첫눈에 반했고, 사랑에 빠진 남자의 풋풋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두근거리는 설렘으로 다가왔다.
하지만 영상 말미 가슴 아픈 반전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여자 주인공에게는 이미 남자친구가 있었던 것. 고백 조차 하지 못한 남자의 이야기와 함께 일부 공개된 장덕철의 ‘그대만이’가 어우러지며 몰입도를 더했다.
두 번째 티저에는 짝사랑하던 여자와 연인이 된 남자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함께 아침을 맞이하고 둘만의 기념일을 보내는 등 달달한 분위기로 봄이 한층 가까이 다가왔음을 느끼게 한 두 사람이 어떤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는지 궁금증이 배가된다.
때론 행복하고, 때로는 시린 사랑이야기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전개로 이어지면서 ‘그대만이’ 뮤직비디오 본편과 음원을 향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졌다.
한편 2020 봄 감성을 깨울 장덕철의 새 발라드 싱글 ‘그대만이’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김동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