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일상룩으로 ‘사복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많은 여성들의 패션 롤모델이 되고 있는 배우 차정원이 최근 인스타그램을 통해 봄맞이 패션을 선보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게재된 이미지 속에서 차정원은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차정원이 착용한 가방과 신발은 그녀의 패션 센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차정원 가방과 신발은 차정원이 브랜드 뮤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포멜카멜레의 아이템으로, 포멜카멜레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에게도 입소문이 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차정원과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노출 제품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차정원이 PICK한 봄맞이 4월 아이템은 포멜카멜레 햅번백(FGG1F2HD061)과 포멜카멜레 스몰디어 블로퍼(FGY1F1SM802)다.
시그니처 햅번 버킷백은 20SS 시즌 컬러인 민트, 아이보리 컬러의 조직감 있는 고급스러운 트위드 소재에 은은한 진주를 포인트로 더해 포멜카멜레의 감성을 물씬 느끼게 한다. 견고한 체인 스트랩으로 숄더&크로스로 연출할 수 있는 2-way 아이템이다.
차정원이 착용한 스몰디어 블로퍼는 포멜카멜레만의 스몰디어 장식이 돋보이는 클래식한 무드의 블로퍼로, 진주가 포인트로 들어가 고급스러우며 2cm의 플랫한 굽과 고밀도 중창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차정원의 패션을 완성한 포멜카멜레 슈즈&백은 온라인 공식몰인 ‘파스텔몰(PASTELMALL)’에서 만나볼 수 있고, 최대 3만 포인트가 증정되는 포토 후기에도 참여 가능하다. 특히 차정원 인스타그램 노출 제품은 추가 할인 및 포인트 지급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차정원 스타일링을 참고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합리적인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