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 위생관리’ 디지털 캠페인 공개

입력 2020-04-20 11:32   수정 2020-04-20 11:34



‘LG 트롬 스타일러’의 신규 디지털 캠페인으로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 위생관리 백서’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일러스트 작가 ‘일홍’, ‘채린’과의 콜라보를 통해 LG 트롬 스타일러가 필요한 순간을 4편의 일러스트 콘텐츠(웹툰)로 제작해 선보였다.

각각의 콘텐츠는 의류 관리가 필요한 일상 속 다양한 상황을 감각적으로 그려냈으며, 소비자들이 LG 트롬 스타일러의 핵심 의류 관리 기술을 자연스럽게 인지하고 그 필요성에 공감할 수 있도록 연출했다.

일례로, 외출 후 귀가 시 미세먼지가 걱정되는 상황을 보여주며 LG 트롬 스타일러는 ‘무빙행어’를 통해 바람이 닿지 않는 의류의 아랫부분 먼지까지 털어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 외에도 옷 속 숨어있는 세균, 매번 다림질하기 번거로운 상황 등을 제시하고 ‘스팀살균’과 ‘바지칼주름관리기’로 쉽게 의류를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줬다.

한편, LG전자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5월 10일까지 LG전자 공식 네이버 포스트 채널에서 ‘진짜 스타일러의 의류 위생관리 백서’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4편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스타일러 기능이 담긴 일러스트(웹툰) 편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해당 URL을 LG전자 공식 네이버 포스트 이벤트 게시글 댓글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S5MB)’를 증정,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은 인스타툰, 웹툰 방식을 차용해 소비자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LG 트롬 스타일러의 필요한 순간을 쉽게 공감하고, 이해를 돕고자 기획하게 됐다”라며 “4편의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내용을 공유하고 LG 트롬 스타일러 당첨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