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을 안방극장에서 본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선물 같은 가족 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이 금일(22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전설적 여배우 파비안느가 자신의 삶에 대한 회고록을 발간하며 딸 뤼미르와 오랜만에 만나게 되면서 그동안 서로에게 쌓인 오해와 숨겨진 진실에 대해 알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영화 ‘어느 가족’ ‘태풍이 지나가고’ ‘바닷마을 다이어리’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등 작품마다 가족에 대한 따스한 시선과 시대에 대한 통찰력 있는 메시지를 담아내며 전 세계를 사로잡은 거장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첫 글로벌 프로젝트다.
세계적 배우 까뜨린느 드뇌브, 줄리엣 비노쉬, 에단 호크의 열연도 화제였다. 까뜨린느 드뇌브와 줄리엣 비노쉬는 각각 전설적 여배우 ‘파비안느’와 딸 ‘뤼미르’ 역을 맡았으며, 에단 호크는 뤼미르 남편 역을 맡아 환상적 앙상블을 선보였다.
한편, 영화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금일(22일)부터 VOD 서비스를 시작,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홈초이스, KT Skylife, 네이버 시리즈on, 구글플레이, TVING, Wavve, 카카오페이지, 곰TV, 롯데시네마 VOD, YES24,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티캐스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