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완판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 롯데홈쇼핑 OneTV 사전주문 오픈

입력 2020-04-29 13:41   수정 2020-04-29 13:43



티젠은 지난 16일 롯데홈쇼핑 OneTV ‘유기농 새싹보리’ 런칭 방송에서 방송 준비 물량 뿐 아니라, 추가로 확보한 물량마저 완판을 시키며 성공적인 홈쇼핑 런칭을 기록하였다. 이에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기로 확정했으며, 롯데아이몰에서 사전주문을 시작했다.

티젠의 ‘유기농 새싹보리’ 제품은 새싹보리 전체를 그대로 분말화 시킨 상품으로 식이 섬유를 비롯한 각종 영양성분이 풍부하며, 스틱형 분말 상품으로 간편하게 출시되었기 때문에 별도의 계량 없이 편리하게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특히,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새싹보리를 생산하기 위해, 해남군과 10만 평 상당의 유기농 새싹보리 재배 면적을 확보하였고, 이렇게 재배 된 유기농 새싹보리를 국내 최초 고압 스팀 살균방식을 도입하여 대장균 걱정 없이 안전하며, 일반 쇠로 된 분쇄기가 아닌 압축공기로 저온에서 분쇄하는 최신 설비를 도입하여 금속 이물 발생을 줄이고 열발생이 적어 녹색과 영양성분 파괴가 적은 고품질의 프리미엄 유기농 새싹보리 제품이다.

또한, 다른 유사 제품의 경우 풋내가 강하여 비위가 약한 사람들은 거부감이 있는데 비해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 분말 제품은 압축공기에 의한 초미쇄 분쇄를 통해 입자가 고와 목넘김이 부드럽고 맛 또한 풋내가 전혀 없고 고소한 맛이 강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티젠은 유기농 새싹보리 사업을 위해 20억 규모의 현대화된 최신 설비를 도입하여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인 프리미엄 새싹보리 제품 생산을 통해 수입산 제품이 장악하고 있는 국내 새싹보리 시장을 점차 국내산으로 대체하여 재배 농가들의 소득증가와 국산 새싹보리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한다.

티젠의 새싹보리 분말 제품은 기존 새싹보리의 주요 고객층인 40~50세대뿐 아니라 건강을 챙기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 및 직장인이 식사대용으로 애용하는 등 젊은 연령층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요즘같이 집콕생활로 인해 관리가 필요한 분들이 가볍게 먹기 좋으며, 채소나 과일 섭취가 부족한 사람, 고 칼로리와 기름진 음식을 자주 먹는 경우, 평소 운동량이 부족한 경우에 먹기 좋다. 다가오는 가정의 달, 부모님의 건강 관리를 위한 선물로 특히 추천한다.

TV 홈쇼핑에서 완판 되었던 티젠 유기농 새싹보리는 오는 5월 9일 오전 5시 40분에 SK 브로드밴드 31번, LG 유플러스 36번, 올레 TV 44번인 롯데홈쇼핑 ONE TV를 통해 ▲유기농 새싹보리 특별구성 10박스(100스틱) ▲1만원 절감된 더블구성 20박스(200스틱)를 역대급 특가 조건에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동일한 패키지 구성으로 롯데홈쇼핑 웹사이트인 롯데아이몰에서 사전구매 진행 중이다.

티젠 김종태 대표는 “오랜 전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티젠의 브랜드력과 기술력으로 탄생한 ‘유기농 새싹보리’가 최근 건강이슈와 관련된 소비자들의 니즈와 맞물려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방송을 통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구성과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티젠의 상품을 알려 나가겠다” 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