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ASTRO)가 신비로운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아스트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게이트웨이)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새 앨범의 콘셉트를 짐작할 수 있는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왜곡된 공간에서 빛과 어둠이 대비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고요한 물에 비치는 달과 그 달을 향하는 계단 등 곳곳의 오브제들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는 공간 속 아스트로의 모습은 'TIME TRAVELER'(시간 여행자) 콘셉트를 그대로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처럼 아스트로는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의 콘셉트가 녹아든 감각적인 트레일러 영상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앨범 프로모션 콘텐츠가 하나씩 공개될 때마다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의 베일이 점점 벗겨지고 있다. 무엇보다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알 수 있듯 정형화된 '청량미'가 아닌 아스트로만의 색다른 '파워청량' 매력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GATEWAY'는 오는 5월 4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아스트로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