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소녀, 'BAZOOKA!' MV 1000만뷰 돌파→글로벌 차트까지 장악

입력 2020-05-04 13:18   수정 2020-05-04 13:20

공원소녀 (사진=마일즈)


걸그룹 공원소녀(GWSN)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뮤직비디오 1000만뷰 고지를 점령했다.

공원소녀의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 타이틀곡 ‘BAZOOKA!(바주카!)’ 뮤직비디오는 지난 2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했다.

‘BAZOOKA!’ 뮤직비디오는 ‘the Keys’의 세 가지 콘셉트 컬러 ‘레드’, ‘블루’, ‘블랙 앤 화이트’가 다채롭게 어우러지는 화려한 컬러감과 새로운 세계관을 암시하는 신비로운 스토리, 공원소녀의 매혹적인 퍼포먼스 등이 더해져 누리꾼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뮤직비디오는 빠르게 1000만뷰 돌파에 성공했다.

특히 공원소녀는 새 EP앨범 ‘the Keys’를 통해 전 세계 K-POP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발매 직후 공개된 해외 아이튠즈 차트 현황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미국, 캐나다, 영국, 터키 등 총 9개국 K-POP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그중에서도 터키에서는 전체 앨범 차트 정상까지 오르는 등 공원소녀를 향한 글로벌 반응은 매우 뜨거운 상태다.

이와 더불어 공원소녀는 4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 번째 EP앨범 ‘the Keys(더 키즈)’ 타이틀곡 ‘BAZOOKA!(바주카!)’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토리와 퍼포먼스가 결합된 본 뮤직비디오와는 달리 이번 영상은 ‘BAZOOKA!’ 안무 풀버전으로 구성된 스페셜 뮤비다. 멤버들의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에 다이내믹한 교차 편집이 맞물리면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매번 유니크한 색깔과 심혈을 기울인 프로듀싱으로 음반 퀄리티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성장형 웰메이드 K-POP 아이돌’ 공원소녀는 타이틀곡 ‘BAZOOKA!’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