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킨 부드럽고 담백한 쪽갈비에 ‘굽네 갈비천왕 소스’와 ‘굽네 볼케이노 소스’를 발라 굽네만의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자레인지나 팬, 에어프라이어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먹기 좋은 크기로 한 조각씩 잘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 영양간식이나 야식, 안주로 집에서도 즐기기에 적당하다. 또한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 갈비천왕 쪽갈비는 마늘, 양파, 대파 등 10여 가지의 국산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낸 갈비천왕 소스를 듬뿍 담아 ‘단짠단짠(단맛+짭짤한 맛)’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굽네 볼케이노 쪽갈비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고추장 베이스의 화끈하게 매운맛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굽네 볼케이노 소스에 부드럽고 은은한 단맛을 더해 평소 자극적인 매운맛을 선호하지 않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굽네몰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적립금 천원을 지급한다. 굽네 쪽갈비 2종은 5월1일 롯데홈쇼핑에서 첫 론칭해 1,700세트 매진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집에서도 전문점 못지않은 맛있는 쪽갈비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간편식 제품을 확대해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맛있는 쪽갈비로 먹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