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선호도에 맞춰 3가지 패키지 구성
-구매 시 최대 22만원 상당 사은품 증정
르노삼성자동차가 르노캐피탈과 함께 'XM3 액세서리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 선호도 및 편의성을 고려해 총 3가지 액세서리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해당 패키지는 모두 르노캐피탈 금융상품을 통해 할부 구매가 가능해 소비자 부담을 낮춘 게 특징이다.
먼저 '이지 드라이빙 패키지'는 3D HD 타입의 스카이뷰 카메라와 아이나비 QXD 3000 블랙박스로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는 72개월 할부 기준 월 2만3,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약 22만원 상당의 XM3 에어매트와 트렁크 라이너, 와이드 컵홀더를 함께 제공한다.
이와 함께 5월 XM3 출고 고객 중 이지 드라이빙 패키지를 선택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고급 퀵 보드 아이나비 로드기어 2020(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세트(2명),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아우라 스튜디오2(3명)를 증정하는 혜택도 함께 마련했다.
'에어로 다이나믹 패키지'는 바디키트와 사이드 스텝, 리어스포일러로 구성했고 72개월 할부 기준 월 1만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시에는 약 13만원 상당의 XM3 트렁크 라이너와 와이드 컵홀더를 증정한다. 다만, 이지 드라이빙 패키지와 중복 구매 소비자에게는 12만원 상당의 데니스 보스턴백을 대신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플래쉬 패키지'는 언더바디 웰컴라이트와 XM3 일루미네이팅 키킹플레이트, 스포츠 페달로 구성했다. 72개월 할부 기준 월 5,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자에게는 프리미엄 스마트 무선충전 거치대를 증정한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부담 없는 가격에 풍성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액세서리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한 XM3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FMK, 마세라티 펠레테스타 에디션 선봬
▶ 람보르기니, 증강현실로 새 차 출시한다
▶ 한국타이어, 1분기 매출 1조4,357억원…12.6%↓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