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 도테라 코리아가 위 건강을 위한 ‘테라지’와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을 함유하여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씨피 소프트 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아마존 원산지의 천연 에센셜 오일과 8종 효소가 각각 함유되어 독특함을 더했다.
‘위 건강을 위한 서포터’ 테라지의 감초추출물은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로, 헬리코박터 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 부원료로 프로테아제 I, II, a-아밀라아제, 글루코 아밀라아제, 인베르타아제, 리파아제, 락타아제, 셀룰라아제 등 8종의 효소와 Non-GMO 대두분말인 Gastro-AD가 조화롭게 배합되었을 뿐만 아니라, 식물추출 성분인 생강, 페퍼민트, 비트뿌리 추출물도 함유하고 있다. 평소 위에 불편함을 느끼거나, 속쓰림, 더부룩함을 경험하거나 불규칙한 식사습관으로 위 기능이 저하된 현대인들이라면 주목할 만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증진 시스템’ 씨피 소프트 캡슐은 국내산 6년근 발효홍삼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홍삼근 70%와 홍미삼 30% 비율로 조화롭게 배합된 진세노사이드 유효 성분이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해 혈액 흐름,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아마존 열대 우림에 자생하는 코파이바 나무에서 추출된 100% 천연 코파이파 CPTG® 에센셜 오일이 부원료로 함유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다. 더불어 SLS-프리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홍삼의 쓴맛을 느끼지 않고 소화 흡수에 효과적이다.
도테라만의 독특한 신제품 2종 모두 품질최우선주의 철학을 기반으로 까다롭게 선별한 유효 성분과 고순도의 순수 에센셜 오일 그리고 식물 추출물 등을 조화롭게 배합하였을 뿐만 아니라, 합성향료, 착색료, 유화제, 이산화규소 등을 배제하는 무첨가 원칙에 따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특히, 도테라 코리아는 도테라 본사 창립 12주년 기념으로 ‘우리 모두 함께’ 라는 테마로 2020 투게더 파워업 키트를 선보였다. 이 키트는 테라지, 씨피 소프트 캡슐, 블랙 스프루스, 레몬 유칼립투스, 샐러리 씨드, 투게더 터치, 어댑티브 등 역대급 제품으로 구성되어, 5월 18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도테라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도테라 코리아 고객상담실을 통해 직접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