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개는 훌륭하다’에 상전 견이 등장한다.
금일(2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심기를 건드리면 폭발하는 안하무인 고민견 홍시를 강형욱이 교육한다.
고민견 홍시는 애교 만점에 사람도 좋아하는 사랑둥이지만 기분이 나쁘면 갑자기 사납게 입질을 하며 공격적으로 돌변하는 문제를 가지고 있다. 특히 발톱을 깎으려고 하면 예민하게 거부 반응을 보이고 있어 지난 몇 개월 간 손도 대지 못했을 정도.
보호자는 산책을 하면 자연스레 발톱이 갈리지 않을까 했지만 산책은 고사하고 목줄 채우는 것조차 거부하는 통에 그마저도 쉽지 않다고 한다. 심지어 홍시의 목줄을 채우려다 물린 보호자는 응급실을 가야하나 싶을 정도로 심한 상처를 입기도 한다.
또 물건에 대한 집착성도 커 매일 보호자와 홍시 사이에 뺏고 뺏기는 전쟁이 치러지고 있는 상황이다. 보호자는 “홍시는 왕이고 우리는 신하 같다”고 털어놓는다.
강형욱은 발톱 깎기 문제를 단박에 해결할 수 있는 비장의 무기를 준비한다. 집안 살림 용품을 이용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이 훈련 아이템은 홍시의 눈치를 볼 필요도 없이 스스로 발톱을 깎을 수 있어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발톱도 갈고 간식도 먹는 일석이조 아이템에 매료된 홍시의 반응에 좌중은 ‘역시 개통령’이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는 후문이다.(사진제공: K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