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슬의생’의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이우정)’이 시즌1 종영을 앞두고 배우들의 비하인드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컷은 조정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5인방은 물론 김해숙, 김갑수, 문희경, 정문성, 김준한, 신현빈, 안은진, 곽선영, 김준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극을 빛내고 있는 배우들의 현장 모습을 모두 담았다.
먼저 극중 ‘찐부자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조정석(이익준 역)과 김준(이우주 역)의 다정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상대 아역 배우의 눈높이에 맞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유연석(안정원 역)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낸다.
또한 러블리한 미소로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있는 전미도(채송화 역)와 모니터를 확인하고 있는 정경호(김준완 역)의 열정도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제작진이 준비한 깜짝 생일 파티에 행복해하는 김대명(양석형 역)의 모습에서 따뜻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어 젓가락질에 집중한 김준의 귀여운 모습과 극중 ‘찐친 케미’를 자랑하는 김해숙(정로사 역)과 김갑수(주종수 역)의 유쾌한 순간이 시선을 끈다. 카메라를 향해 수줍게 미소 짓는 곽선영(이익순 역)의 반전 매력과 김준한(안치홍 역)의 환한 미소는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율제병원 단짝 신현빈(장겨울 역)과 안은진(추민하 역)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매력을 배가시킨다. 보는 이들마저 웃게 만드는 정문성(도재학 역)의 웃음과 꼼꼼하게 대본을 맞춰보고 있는 문희경(조영혜 역)과 김대명 두 모자의 다정한 모습까지. 매 순간 웃음꽃이 가득했던 배우들의 유쾌한 모습과 케미는 최종화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한편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28일 시즌1 최종회가 방송된다.(사진제공 : tvN)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