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GOT7)의 '하드캐리'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1억 뷰를 넘어섰다.
갓세븐의 정규 2집 '플라이트 로그 : 터뷸런스(FLIGHT LOG : TURBULENCE)'의 타이틀곡 '하드캐리'는 31일 오전 11시경 유튜브 조회 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이로써 갓세븐은 '딱 좋아(Just right)', '니가 하면', '네버 에버(Never Ever)', 'A', '럴러바이(Lullaby)'에 이어 '하드캐리'까지 총 여섯 편의 억대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하드캐리'는 강렬한 비트 위 쉴 틈 없이 몰아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한편 현재 갓세븐 멤버들은 지난 4월 20일 발매한 '낫 바이 더 문(NOT BY THE MOON)' 활동 이후 드라마, 영화,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진영은 tvN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에 출연 중이며, 영화 '야차' 캐스팅 소식도 전했다.
JB는 지난 3월 명품 브랜드 '생 로랑 by 안토니 바카렐로' 액세서리 라인 영상 화보를 선보인데 이어 패션 매거진 나일론 6월 호의 커버를 장식하며 패션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영재는 데이식스(DAY6) 영케이(Young K)와 함께 MBC 표준FM '아이돌 라디오' 새 DJ로 발탁돼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주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