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는 지난달 29일부터 31일,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제네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동차 극장 ‘제네시스 시네마’를 운영했다고 8일 밝혔다.
제네시스는 차량 보유 고객과 GV80, G80 3개월 이상 출고 대기 고객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3000명을 초청했다. 제네시스 시네마는 경기도 파주시 자유로 자동차 극장, 용인시 용인시민체육공원 주차장과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에서 운영됐다.
제네시스 시네마에는 영화 ‘건축학개론’, ‘베일리 어게인’, ‘영웅본색’, ‘주디’ 총 4편이 마련됐다. 영화 시작 전 칼럼니스트 김태훈 씨가 상영작을 소개하는 영상을 상영하고, 손 소독제와 물티슈 등이 담긴 ‘제네시스 항균 키트’와 각종 간식이 담긴 ‘제네시스 무비 콤보’ 등을 제공해 고객들의 영화 관람 편의도 높였다.
제네시스는 안전한 행사 운영을 위해 행사장을 일 6회 방역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노력도 철저히 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문화생활 기회가 줄어든 고객들이 비대면 상황에서 안심하고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제네시스 시네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게 제네시스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멤버십 혜택을 받기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호텔 서비스 등 일부 혜택 이용 기간을 연장하고, 멤버십 혜택으로 프리미엄 방문 세차를 선택한 고객들에게 차량 내부 자외선 멸균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올해 2월부터 4월 사이에 보증이 만료된 고객들의 보증수리 기간은 6월 30일까지 연장하고, ‘제네시스 찾아가는 오토케어’ 및 ‘제네시스 에어포트 서비스’ 이용 고객들에게 오는 8월까지 항균 케어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동형 제네시스 상담차 ‘찾아가는 무빙라운지’도 오는 11월 30일까지 운영한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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