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9~31일 자유로 자동차 극장·용인시민체육공원
-6월5~7일 부산 벡스코서 진행
제네시스가 경기도 파주와 용인, 부산 해운대에서 자동차 극장 '제네시스 시네마'를 운영했다고 8일 밝혔다.
'제네시스 시네마'는 제네시스 보유자와 GV80, G80 3개월 이상 출고 대기자 중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3,000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영화 건축학개론, 베일리 어게인, 영웅본색, 주디 등 총 4편을 마련해 코로나19로 지친 소비자들이 자동차 안에서 안전하게 힐링할 수 있도록 행사를 구성했다.
영화 시작 전에는 칼럼니스트 김태훈 씨가 상영작을 소개하는 영상을 상영하고, 손 소독제와 물티슈 등이 담긴 '제네시스 항균 키트'와 각종 간식이 담긴 '제네시스 무비 콤보' 등을 제공했다.
아울러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제네시스시네마'와 함께 사진을 올리면 소비자들의 사진이 스크린에 게시되는 '포토 이벤트', 제네시스 상품 및 신기술 등과 관련된 '제네시스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물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안전한 행사 운영을 위해 행사장을 일 6회 방역하는 등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 노력도 철저히 했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영상]싼타페 디자인 공개, 아우디 A4·A5 출시/기아차, 막 내린 디젤 세단 시대/혜택 줄어든 개소세 인하 연장[6월 1주 하이빔 뉴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올 뉴 디펜더 사전계약 돌입
▶ 미래형 주유소 꿈꾸는 GS칼텍스, '드론 배송' 선봬
▶ 현대차, "합승 모빌리티 '셔클' 성공 가능성 확인"
▶ 한국토요타, 렉서스 법인전용 리스 프로그램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