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우주소녀, 새 앨범 ‘네버랜드’ 앨범 프리뷰 오픈

입력 2020-06-08 18:18   수정 2020-06-08 18:20

우주소녀 ‘네버랜드’ 앨범 프리뷰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걸 그룹 우주소녀가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유튜브와 네이버 V 라이브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Neverland)’의 전곡 음원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긴 앨범 프리뷰 영상을 전격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우주소녀의 미공개 포토는 물론이고 타이틀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시작으로 총 6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포함돼 신보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특히 포토에서는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꽃들이 즐비한 화원에서 화려하고 눈부신 비주얼로 설렘 가득한 아우라를 자랑했다.

히트곡 메이커 별들의전쟁*(GALACTIKA *)이 참여하며 큰 화제를 모은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는 자유를 꿈꾸는 소녀의 마음을 나비의 날개짓에 비유한 곡이다. 동화적 상상력이 인상적인 해당 곡은 시청각을 압도하는 경쾌함과 몰입도를 높인 스토리 전개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수록곡 역시 강렬하다. 강력한 신스와 중독적인 리드 라인으로 파워풀함을 느낄 수 있는 ‘홀라’와 첫 키스 장면 속의 묘한 공기와 마음의 파동을 감각적인 댄스 팝에 담아 연출한 ‘팬터마임’, 멤버들의 파트가 적절히 교차되며 서정적인 감정선이 잘 드러나는 곡 ‘바램’은 이들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한껏 뽐낸다.

더불어 멤버 엑시의 자작곡이자 하우스 리듬에 청량한 플럭 소스, 감성적인 복스리드가 매력적인 일렉트로니카 장르의 곡 ‘불꽃놀이’, 설아의 자작곡으로 팬들을 향한 우주소녀의 진심 어린 메시지가 담긴 ‘우리의 정원’까지 멤버들의 음악적 역량이 돋보이는 자작곡으로 앨범을 풍성하게 채운다.

이렇듯 우주소녀는 고유의 서정적인 컬러를 고수하면서도 다음 스텝을 기대하게 하는 6곡으로 신보를 완성했다. 특히나 앞서 타이틀곡 ‘버터플라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감각적인 배경과 신비로운 영상미로 가요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이들의 컴백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미니앨범 ‘네버랜드’와 수록 타이틀곡 ‘버터플라이’를 공개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