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종별 5대 한정, 2,400~3,000만원 할인
와이즈오토가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자사 플래그십 제품인 '유로스타', 다목적 밴인 '유로코치 럭셔리'로 확대하고 각각 5대 한정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와이즈오토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로스타 구매 시 3,000만원 할인된 9,900만원에 판매한다. 또 캠핑카, 패밀리카에 적합한 다목적 밴인 유로코치 럭셔리 구매 시에는 2,410만원 할인된 7,490만원에 각 5대 한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두 차종 모두 11인승 크기로 부가세 환급이 가능해 이점을 감안 한 실 구매 가격은 각각 9,000만원, 6,810만원 수준이다. 6인 이상 탑승 시 고속도로 버스 전용차로 이용이 가능하며 차체 전고는 모두 2,350㎜로 국내 운행 환경에 최적화했다.
유로스타는 와이즈오토가 선보인 상위 제품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가족단위 여행이나 기업 VIP 의전용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차종이다. 나파 가죽이 시공된 항공기 퍼스트 클래스 스타일의 전동 리클라이닝 시트, 폴딩 테이블, 레그 서포트 등이 특징이다. 여기에 리얼 메탈 소재가 가미된 가죽 인테리어, 다양한 컬러와 밝기로 조절이 가능한 파노라마 앰비언트 라이트, 고급형 사운드 시스템 등이 기본 들어간다.
유로코치 럭셔리는 11인승 엔트리 모델인 유로코치에 프리미엄 기능을 더해 의전용, 캠핑카, 패밀리카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한 다목적 밴이다. 크루즈 컨트롤, 차선 이탈방지, 측풍 어시스트, 상향등 어시스트, 순정형 전동 슬라이딩 도어 발판 등 다양한 품목을 기본 탑재했다. 또 에어컨과 올인원네비, 접이식 시트, 오디오 시스템 편의 기능을 강화해 상품성을 키웠다.
한편, 와이즈오토는 차를 직접 시승해보고자 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집 앞까지 찾아가는 1:1 프리미엄 방문 시승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아이파킹, 누적 주차 4억대 돌파
▶ 신형 미니 컨트리맨, 한국서 세계 최초로 공개한다
▶ 불스원, '이지플랫 수입차 와이퍼' 출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