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워지는 최고의 바디 성형은 다이어트다”
노출의 계절 여름입니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사람들의 옷차림도 가벼워지고 있습니다. 어깨나 등이 푹 패인 드레스부터 민소매와 핫팬츠까지 선명한 컬러와 과감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서머룩은 휴양지 감성이 느껴져 자꾸 눈이 갑니다.
옷차림이 시원해질수록 다이어트 욕구도 강렬해집니다. 옷이 얇고 가벼워지는 만큼 신체의 노출 부위가 늘어났고 몸매가 곧 옷의 ‘핏’이 되기 때문인데요. 평소 느끼지 못했던 군살마저도 이맘때면 자꾸 신경이 쓰이고 왠지 도드라져 보이는 것 같네요.
야식으로 불어난 체중부터 팔뚝과 옆구리, 엉덩이 아랫부분에 숨은 군살까지 늘어진 살들을 보면 일찌감치 찾아온 더위가 달갑지 않습니다. 40대가 되고 보니 나잇살은 피할 수가 없더라고요. 전체적으로 탄력이 떨어지고 조금만 방심해도 군살이 붙어서 꾸준히 운동하고 가급적 탄수화물은 삼가려고 애쓰고 있습니다.
날씬한 몸매유지를 위해 식단관리 다음으로 신경쓰는 것이 쾌변입니다. 장수의 3대 비결이 ‘잘 먹고, 잘 자고, 잘 싸는 것’이라고 하잖아요. 일명 ‘3쾌’(쾌식, 쾌면, 쾌변)는 다이어트에도 꼭 필요한 생활습관인 것 같습니다.
묵은 숙변이 장내에 쌓이면 가스와 독소를 생성해 몸의 대사기능을 떨어뜨린다고 해요. 또한 종일 뱃속이 불편하니까 활동지수도 떨어지고 종일 언짢은 기분으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하죠. 속이 편해야 하루가 편안하다는 말을 40대가 되어서 실감하고 있네요.
매일 화장실만 잘 다녀도 몸은 훨씬 가벼워집니다. 장이 편한만큼 상쾌하게 아침을 맞이함은 물론 장내 독소에 의한 피부트러블, 복부 팽만감에서 자유로울 수 있어요. 또한 뱃속에 가스와 숙변이 배출되면서 빵빵했던 배가 조금은 슬림해 보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저는 매 끼니마다 제이톡을 함께 섭취합니다. 제이톡은 4중 기능성 다이어트 젤리스틱이에요. 체지방 감소, 배변 활동 촉진, 피부 보습,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식전 또는 식후 30분 이내에 한 포씩 섭취하면 다이어트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를 4000mg 함유하고 있어 장의 연동운동을 촉진하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줘요.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연구논문을 통해 배변횟수, 배변량, 배변경도를 개선하는 효과를 입증받은 성분이에요. 다이어트 중 흔히 발생하는 변비 걱정을 덜어주는 기특한 다이어트 젤리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특히 저처럼 떡볶이나 빵을 사랑하는 ‘탄수화물 덕후’라면 꼭 추천합니다. 제이톡은 식이섬유 이외에도 HCA(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을 함유한 칼로리커팅제이에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내장지방 및 복부 피하지방 등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줍니다. 때문에 밀가루 음식도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과 관절 건강에 유익한 NAG(N-아세틸글루코사민)을 비롯해 블랙치아씨드, 치커리뿌리, 아티초크, L-아르기닌, 글루코만난 등의 다이어트에 유익한 천연성분도 다수 함유하고 있어 더욱 믿음이 갑니다.
“굶는 다이어트가 피부를 망친다.
잘 먹고 날씬해지는 체지방 감량이 진짜 다이어트다”
요즘 다이어트는 ‘굶지 않고 즐겁게’가 대세인 것 같아요. 혹독하게 굶고 안 먹고 가려먹으면서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오히려 건강에는 독이라고 하잖아요. 결국 젊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기 위한 일인데 힘들고 고통스러우면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그래서 저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택할 때도 이왕이면 맛있고 간편하고 안전한 제품을 찾습니다. 레몬과 깔라만시의 상큼함과 블랙치아시드의 톡톡 터지는 식감이 어우러진 다이어트젤리는 다이어트 효과는 물론 먹는 즐거움까지 하나 더 얻을 수 있어서 더 애착이 갑니다.
행복은 부족함 속에서 더 크게 와 닿는 것 같아요. 열심히 일하고 하루를 마무리하며 마시는 맥주 한 잔이 더 달게 느껴지는 것처럼 말입니다. 비록 40대지만 운동하고 관리하는 아줌마, 비록 바쁘고 힘들지만 나이를 먹어도 제가 여자임을 느낄 때 벅찬 감동을 느낍니다. 음식처럼 인생도 단짠단짠의 진리는 통한다! 철저하게 운동하고 맛있게 즐기며 예쁘게 나이드는 여자로 살자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인생은 단 한 번 뿐이고 우리는 더 행복해지려고 노력하며 살고 있으니까요.
끈질긴 노력으로 얻은 결과는 그 어떤 결실보다 달콤합니다.
일단 시작하세요.
그리고 몸도 마음도 가벼운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행복은 멀리 있지 않아요.
행복은 연습해야 습관이 됩니다.
행복은 아는 길이 편하고 가던 길이 더 편해요.
익숙함을 더해 가는 것이 행복입니다.
몸도 마음도 행복을 찾는 혜정이었습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