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철도, 제3기 고객평가단 모집

입력 2020-06-16 14:11  

한국철도(코레일)는 다음 달 8일까지 국민 참여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제3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

한국철도는 2018년부터 이용자 관점에서 철도 서비스를 평가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평가단을 운영해 오고 있다.

1~2기 평가단의 아이디어 중 전국 주요역에 수어통역 영상전화 서비스 도입이나 지하역사 공기정화식물 비치 등을 선정해 서비스를 개선해왔다.

3기 고객평가단은 지역별 15명 내외의 전국 총 180여 명을 모집하며, 내년 6월까지 약 1년 간 한국철도의 정책과 서비스 전반을 모니터링한다.

평가단은 전국 지역별 정기회의에 참여해 본인이 직접 경험한 열차 여행이나 승차권 구매 프로세스, 역 시설 등 각종 서비스에 대한 평가 의견을 낸다.

한국철도는 활동 실적이 우수한 사람에게 열차 할인쿠폰 등 소정의 인센티브를 지급할 계획이다.

지원자는 한국철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서를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홍승표 한국철도 고객마케팅단장은 “고객평가단의 활동 내용을 철도 운영에 적극 반영해 이용객과 소통하는 서비스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