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 최대 40% 할인, 지역별 혜택 제공
그린카가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과 제휴해 액티비티 상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지역별 그린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린카는 오는 7월14일까지 클룩 앱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액티비티 및 어트랙션 상품을 구매자에게 카셰어링 이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서울과 경기 지역의 클룩 액티비티 상품 구매 시 최대 4만원까지 할인되는 4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강원도와 부산 지역의 경우 24시간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클룩에서 액티비티 상품을 구매하면 이메일을 통해 수령하는 입장권에 그린카 쿠폰 번호가 함께 발송된다.
이번 할인 쿠폰은 그린카 앱에 등록 후 바로 사용 가능하며 7월31일까지 해당 지역에서만 한정적으로 쓸 수 있다. 클룩 소비자가 그린카 신규 회원가입 시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 3종도 제공한다. 클룩의 주요 액티비티는 한강 피크닉 패키지와 양양 서핑, 춘천 카누, 부산 요트 투어 등 지역별로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그린카와 클룩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여행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은 클룩으로 다양한 액티비티 및 어트랙션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에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김상원 그린카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캠핑, 글램핑 등 최근 떠오르고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과 연계해 소비자 편의를 위한 지속적인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현대차, 달리면서 환경 생각하는 캠페인 시행
▶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코로나19 극복에 8억원 추가 지원
▶ SK이노베이션 전기차 배터리 점유율, 삼성SDI 첫 추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