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정동하가 KBS1 ‘열린음악회’에 출연한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사랑받는 가수 정동하가 오는 28일 KBS 1TV ‘열린음악회’(연출 하태석)에 출연한다. 정동하는 지난 16일 녹화를 마쳤다.
이날 녹화에서 정동하는 보이스퍼와 함께 ‘솔로예찬’을 열창했다. 정동하의 고품격 보컬과 보이스퍼의 하모니가 어우러져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했다. 특히 정동하가 선곡한 ‘솔로예찬’은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정동하는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끊임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유튜브 활동을 통해 꾸준히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정동하는 최근 SNS를 뜨겁게 달군 ‘아무노래 챌린지’와 ‘달고나 커피’ 등 트렌디한 콘텐츠로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정동하는 밴드 데이브레이크의 멤버 김장원과 함께 신곡 작업 중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정동하가 출연하는 KBS 1TV ‘열린음악회’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사진제공: 뮤직원컴퍼니)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