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NATURE(네이처)의 신보 타이틀곡 '어린애' 뮤직비디오가 공개 한 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다.
네이처는 지난 17일 세 번째 싱글앨범 'NATURE WORLD: CODE M(네이처 월드: 코드 엠)' 발매에 앞서 타이틀곡 '어린애(Girls)'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어린애' 뮤직비디오는 공개 한 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했고, 해당 시간 K팝 유튜브 뮤직비디오 조회수 1위를 단숨에 차지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전 세계 네티즌들은 "이번 콘셉트 미쳤다" "노래 너무 좋아" "네이처 이번에 제대로 변신한 듯" 등의 열띤 호응을 보이며 네이처의 컴백을 크게 환호했다.
앞서 네이처는 '어린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 때부터 한 편의 잔혹 동화를 연상하게 하는 독특한 콘셉트와 파격 잠옷 댄스 등으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아 왔다.
타이틀곡 '어린애'는 강렬하고 중독성 있는 신스테마와 트로피칼 비트 위에 소녀의 감성적인 마음을 '난 사랑 앞에선 어린애'라는 가사로 표현한 곡으로, 히트 작곡가 KUSH(쿠시)와 이단옆차기가 힘을 합쳐 트렌디하고 세련된 음악을 탄생시켰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네이처는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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