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신소라, 연출/남성우, 제작/스튜디오 HIM) 스페셜 방송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 : 끝나지 말란 말야(이하 ‘꼰대인턴 방구석 팬미팅’)’가 27일 오후 9시 15분부터 약 100분간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는 박해진, 김응수, 박기웅, 고건한까지 배우 4인방이 출연해 키워드별 ‘꼰대인턴’ 명장면을 다시 보며 본 방송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여기에 ‘꼰대인턴’ OST 가창에 참여한 가수 이수영, 영탁, 김희재가 게스트로 출연해 각자의 OST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박해진과 김응수도 춤추게 할 정도로 흥겨운 영탁의 ‘꼰대라떼’ 챌린지와 고막을 녹이는 이수영, 김희재의 라이브 무대는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출연진은 ‘꼰대인턴’ 속 여러 명장면을 역할을 바꿔 즉석에서 재연한다. 배우들은 온몸을 불사르며 연기 열전을 펼치며, 영탁과 김희재 또한 ‘꼰대인턴’ 속 등장인물로 변신해 본인의 연기 포텐셜을 발산한다.
또, 이날 녹화 현장에는 누구도 예상치 못한 몰래 온 손님이 깜짝 등장해 전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베일에 가려진 비밀 게스트는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 최종회는 오는 7월 1일 밤 8시 55분 MBC와 국내 대표 OTT ‘웨이브(wavve)’에서 동시 방송된다. 또, 드라마 방영 동안 주말을 제외한 매일 밤 10시 10분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박해진과 김응수가 함께 진행하는 ‘꼰대인턴 상담소’를 청취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