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에서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줄 신제품 6종 출시와 더불어 마켓컬리에 샌드위치 4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곤약 버블 떡볶이 2종과 저탄고지 다이어터를 위한 간식류 4종이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가장 먹고 싶어 하는 음식 1위인 떡볶이를 저칼로리로 설계한 곤약 버블 떡볶이는 저당, 저지방으로 기존 곤약 떡에 비해 곤약 함량은 2배 많지만 시중에 판매중인 곤약 떡볶이에 비해 칼로리는 절반으로 감소시켜 살찔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고추장베이스로 만든 오리지널 맛과 짜장베이스에 매콤함을 더한 사천짜장맛 2가지로 출시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출시한 ‘512 바삭한 황태 & 512 부드러운 육포’ 4종은 간식으로 만들어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대한저탄고지식이협회 송재현 협회장과 공동으로 개발, MSG를 넣지 않고 만든 제품이다.
‘512 황태 & 512 육포’는 오리지널, 매콤한 맛 2가지로 출시해 취향대로 다양하게 골라 먹을 수 있다.
마켓컬리에 출시한 샌드위치 4종은 한 조각씩 개별 포장하여 휴대와 보관이 간편해 끼니를 거르기 쉬운 학생과 직장인들이 아침, 점심용으로 한끼에 먹기 좋은 제품이다.
샌드위치는 크린베리 에그, 바베큐 머쉬룸, 리코타 햄, 올리브 닭가슴살 등 속재료에 따라 4가지로 즐길 수 있고, 다양한 곡물로 만든 잡곡빵을 사용해 간단하면서 든든하게 한끼를 해결 할 수 있다.
신제품에 대한 정보는 슬림씨 공식 쇼핑몰과 마켓컬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