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포레나' 외관 디자인 새로 바꾼다

입력 2020-07-15 17:34   수정 2020-07-16 02:59

한화건설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포레나의 외관 디자인(조감도)을 새로 개발해 분양 단지에 적용할 계획이라고 15일 밝혔다.

외관 디자인은 건물 외부 색채 디자인 ‘포레나 시그니처 스킨’과 게이트(출입구) 디자인 ‘포레나 페이스’, 저층부 및 동 출입구 디자인 등으로 구성된다. 포레나 브랜드를 상징하는 푸른색과 금색, 패턴 등을 활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한화건설은 이번에 개발한 디자인을 분양 예정인 전남 순천, 경기 양평 등의 포레나 아파트에 차례로 적용할 계획이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포레나만의 차별화된 브랜드를 통해 고객 만족을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신연수 기자 sys@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