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골프, 스크린골프 홀인원 이벤트 개최

입력 2020-07-20 10:04   수정 2020-07-20 10:07





SG골프는 스크린골프 매장을 찾는 골퍼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SG골프가 신규 런칭하는 홀인온플러스는 골퍼가 홀인원 할 경우 당첨 축하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20일부터 10월 27일까지 100일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우선 매장이나 SG골프 앱에서 이용권을 구매해야 한다. 매장을 방문해 스크린에서 로그인 후 홀인OFF 버튼을 클릭하면 홀인ON으로 변경되어 자동으로 이벤트 참여가 된다. 이용권을 앱으로 구매할 경우 스마트폰의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SG골프로 검색하여 먼저 앱을 다운받아야 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스크린의 여러 모드 중 스트로크, 더매치 온라인 및 각종 SG골프 대회의 파3 홀에서 적용된다. 홀인원이 될 경우 앱에서 바로 당첨 사실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 참가 횟수, 이용권 구매 및 사용 내역 등 관련 정보들도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하나의 이용권으로 한 라운드 동안 파3 홀마다 계속 참여할 수 있으니 라운드당 총 4번의 기회가 주어지는 셈이다. 다만 지나친 승부욕으로 즐겁게 즐긴다는 본래의 의미가 퇴색되지 않도록 참여 라운드 수는 하루 최대 3회로 제한된다. 홀인원이 안되어도 너무 실망할 필요는 없다. 홀로부터 1.5미터 내에만 볼이 안착하면 이용권 2매가 자동 지급되므로 다음 라운드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이번 홀인온플러스 이벤트는 이전부터 파3 홀에서 진행해 온 홀인원잭팟 이벤트와 중복되는 방식으로 개최된다. 즉 홀인원이 될 경우 잭팟이벤트에서 지급하는 S포인트와 당첨축하금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으며 홀인온플러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지 않을 경우 기존의 잭팟 이벤트는 그대로 즐길 수 있다.

SG골프 관계자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두 개의 대회가 2개월 연속 참여자 수가 두 자리 수 비율로 증가하는 등 골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규로 개최하는 이번 홀인온플러스 이벤트는 업계 최초로 서비스되는 이벤트로써 골퍼들이 매장을 방문해 즐길 수 있는 선택지가 한층 더 다양해질 것”이라고 말하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SG골프는 올 초부터 스포츠 전문 의류업체인 애플라인드와 골프용품사인 엑스페론에서 약 1억원 상당의 상품을 협찬 받아 총 2억원 규모의 대규모 대회를 매월 단위로 개최 중이며 오는 20일부터는 홀인온플러스 이벤트와 푸조 2020 코리아 롱기스트 챔피언십을 추가로 개최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