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SF9 인성, 휘영이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 모든 촬영을 마치고 첫 회 공개를 앞두고 있다.
빅픽처 마트 측은 21일 “배우들의 열연 덕에 최근 ‘독고빈은 업뎃중’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후반 작업 후 오는 8월말 대망의 1회가 베일을 벗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6월 첫 촬영을 시작한 ‘독고빈은 업뎃중’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경기도 일대, 서울 근교 등에서 약 1달 동안 촬영을 진행했다. 인성, 휘영, 배우 김누리, 인플루언서 문상훈 등 많은 연기자들이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펼치고, 스태프들과도 최고의 호흡을 맞춘 덕에 모든 촬영을 순조롭게 마무리했다.
특히 인성, 휘영의 경우 SF9 새 앨범 컴백을 준비하며 ‘독고빈은 업뎃중’ 촬영에 성실하게 임했다. 이들은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연기를 펼치며 물오른 비주얼까지 뽐내 현장의 박수를 받았다. 특히 두 사람의 코믹 연기와 화려한 애드리브가 빛을 발했다는 후문.
‘독고빈은 업뎃중’은 모든 것들이 서툴지만 귀여운 ‘내추럴 본 찐따’ 신입생 하덕호(인성)와 인간미 없을 정도로 완벽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얼굴 천재’ 인공지능 로봇 독고빈(휘영)의 본격 우정 코미디 드라마다.
이어 최근 ‘반의반’ 등 다양한 작품에 참여한 김누리는 ‘SNS 여신’ 진유라 역으로, ‘한국지리 문쌤’으로 인기를 얻은 유튜버 문상훈은 이공계 최고 브레인 김박사 역으로 합류했다.
한편 웹 뮤직드라마 ‘독고빈은 업뎃중’은 지난 3월 아름다운 청춘들의 로맨스를 그리며 큰 인기를 모았던 웹 뮤직드라마 ‘빅픽처 하우스’를 제작한 빅픽처마트의 두번째 작품으로, 오는 8월 말 첫 회를 공개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