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2020 시즌 개막에 맞춰 신규 광고 시리즈 '네버 하프웨이(Never Halfway)'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8년 MLB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이후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미국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야구 팬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신규 캠페인은 MLB 최고 투수로 손꼽히는 LA 다저스의 클레이튼 커쇼를 중심으로 기획된 두 편의 광고로 구성된다. MLB 선수들과 팬들이 만들어 내는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한국타이어 제품이 온·오프로드를 넘나들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모습이 교차되는 영상을 통해 한국타이어와 MLB가 공유하는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회사는 이외에도 스페인 라리가 '레알 마드리드', 이탈리아 세리에A 'S.S.C. 나폴리',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 등 세계 각지에서 스포츠 리그 및 구단과 마케팅 스폰서십을 체결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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