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컴퓨터㈜, 차별화된 성능의 일체형PC로 조달시장에서 호평

입력 2020-07-23 09:15   수정 2020-07-23 09:17




고객 친화적 기업을 지향하는 위더스컴퓨터㈜(WITHUS COMPUTER, 대표 박승갑)가 가성비 좋고 편의성이 향상된 일체형PC를 선보인다.

지난 2015년 설립한 위더스컴퓨터는 △2017년 벤처기업 인증 확보 △R&D 센터 운영 △2018년을 빛낼 퍼스트굿브랜드 선정 △녹색 인증 △친환경 인증 △Q마크 등 다수의 수상 경력과 인증을 확보한 IT 전문기업이며, ‘PWM신호를 이용한 컴퓨터 시스템의 단계적인 대기전력 절감장치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같은 우수한 기술력으로 2019·2020년 서울시와 SBA(서울산업진흥원)가 인증하는 서울시 우수기업 ‘하이서울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5년 연속 국가조달시장인 나라장터에 참여해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일례로 최근 출시한 일체형 PC ‘모니보니 프로(Moni-Boni Pro)’는 정부지원사업의 일환인 서울산업진흥원 기술상용화 지원사업에 선정, 기술우위 제품만이 가능한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다.

올인원PC인 만큼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가 우수하며, △최신 인텔 9세대 데스크탑 CPU △삼성 메모리 △삼성 NVMe 저장장치 △올인원PC 전용 동히트파이프 쿨러 △무선 Wi-fi △블루투스 △피봇, 엘리베이션, 스위블, 틸트 등 네 가지 모션을 적용한 스탠드 등을 적용해 제품 차별화를 구현하였다.

위더스컴퓨터는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으로 조달청에서 각종 인증과 심사를 통과해 나라장터에서 총 48개 모델을 선보이고, 광명시와 파주시, 경기중앙교육도서관, 김포시, 천안제일고등학교, 구례군, 기장군도시관리공단, 송산고등학교, 경기스마트고등학교, 화성시보건소, 청송군, 영동군, 경북테크노파크, 매여울초등학교, 여수삼일중학교 등 전국의 지자체와 학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국토교통부와 국립 암센터, 국군의무사령부, 국민건강보험, 서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한국항공우주연구원, 국방과학연구소, 한국전자통신연구소 등에도 제품을 공급했다.

아울러 전국 550개 대리점과 160개 서비스센터를 통한 탄탄한 공급망 및 A/S망, 원격 A/S, 우수한 기술력을 통한 높은 신뢰성을 토대로 1~2인 가구에도 적극적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외에도 활발한 산학협력과 사회공헌 활동, 가맹점과의 상생 경영 등으로 업계에 본보기가 되는 기업이라는 평가도 받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위더스컴퓨터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며 늘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하는 고객우선주의를 추구하며, 우수한 제품 개발력으로 기존 올인원PC의 단점을 극복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신제품 차별화 전략으로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부응하고, 언제든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