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이베이코리아의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지난달 23일부터 1개월간 남성용 스킨과 선케어 제품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각각 28%, 24% 늘었다.
다리털 숱을 정리하는 도구인 ‘레그 트리머’나 감추고 싶은 부위가 옷 위로 드러나지 않도록 테이프처럼 붙이는 ‘니플 밴드’를 찾는 사람이 늘었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이달 23일까지 남성용 니플 밴드와 색조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27%, 60% 증가했다.
26일 이베이코리아의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지난달 23일부터 1개월간 남성용 스킨과 선케어 제품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각각 28%, 24% 늘었다.
다리털 숱을 정리하는 도구인 ‘레그 트리머’나 감추고 싶은 부위가 옷 위로 드러나지 않도록 테이프처럼 붙이는 ‘니플 밴드’를 찾는 사람이 늘었다. CJ올리브영에 따르면 지난달 1일부터 이달 23일까지 남성용 니플 밴드와 색조 화장품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각각 27%, 60% 증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