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관리의 0단계로 불리는 클렌징의 중요성이 증대되는 가운데, 엘렌실라 유황클렌저가 TV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며 주목 받는다.
그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었던 엘렌실라 유황 클렌져는 고객만족도와 검증된 품질력으로 TV 홈쇼핑 방송 런칭이 확정되었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된 엘렌실라 유황클렌저는 엘렌실라 마이크로포밍 클렌져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뷰티미네랄’로 불리는 유황 성분을 함유, 일반 유황온천 대비 1000배에 달하는 농축 유황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유황 성분으로 사용 후 피부를 매끈고 윤기있게 가꿀 수 있게 해주고, 피부관리의 기본 ‘0단계 클렌저’로 각질제거 및 노폐물 세정은 물론 메이크업 세정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올인원 클렌저다.
코코넛 유래 계면활성제와 팜유 오리진이 적용된 듀얼 포밍 시스템이 풍성한 거품을 생성, 완충제 역할을 하여 물리적인 피부 자극을 최소화 해준다. 또한 고밀도, 고탄성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청소해주어 개운하면서도 딥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성분 또한 피부에 꼭 필요한 요소들만 담았다. 프랑스 달팽이 추출물을 비롯하여 △유황성분 △벨기에/체코 온천수 등을 함유하여 뛰어난 보습력으로 피부 수분량 개선 임상 테스트를 거쳤다. 이 외에도 △사해소금 △블랙더랙/미역 추출물 △로즈마리/라벤더 △락토바실러스/효모 발효물 등의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다.
또한 모공 속 노폐물, 피부 각질, 피질 등 피부 노폐물 세정력 등 1차 세안뿐만이 아니라 베이스/포인트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 제품 세정력,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등 2차 세안까지 클렌저에 필요한 모든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이와 함께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마스크 착용 후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검증 받았다.
한편, 엘렌실라 유황 클렌저 홈쇼핑 방송은 신세계TV쇼핑, NS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