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일)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일 공개 예정인 네 번째 미니 앨범 ‘FACE YOU (페이스 유) 수록곡 ‘Connect (커넥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약 20초가량 남짓 짧은 분량으로 귓가를 맴도는 수록곡 ‘Connect’의 강렬한 사운드가 울려 퍼지며 보는 이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어 타이틀곡 ‘Thunder (썬더)’ 오피셜 뮤직비디오와 같은 세트장을 활용한 장면이 흘러나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수록곡 ‘Connect’는 서로 단절되어 있는 어두운 사회 속에서도 우리는 모두 운명처럼 연결되어 각자가 가진 아픔 혹은 고통을 치유해 나갈 수 있다는 긍정적인 확신을 강렬하게 표현한 힙합 곡이다.
데뷔 때부터 차곡차곡 DIY 뮤직비디오를 제작해온 베리베리의 민찬은 “멤버들과 함께 아이디어 회의도 하고 편집할 때 기존에 했던 효과보다 새로운 효과에 도전했다. 편집 실력이 향상된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다. ‘크리에이티브돌’로 불리는 베리베리가 이번엔 어떤 결과물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베리베리의 DIY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오는 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