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뱅킹에서 대출한도 조회한 선착순 3000명에 스타벅스 커피 쿠폰 제공
BNK부산은행은 오는 31일까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직장인 스탠다드 대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대출이자를 캐시백해 주는 이벤트를 시행한다.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에서 ‘직장인 스탠다드 대출’을 실행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첫 달 납입한 대출이자를 돌려준다.
‘직장인 스탠다드 대출’ 한도 조회를 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또는 부산은행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인 ‘썸패스’ 할인 쿠폰(5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총 3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내 이벤트 게시판 및 인터넷 포털사이트 등의 이벤트 광고 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대출 상품인 ‘직장인 스탠다드 대출’은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인 급여소득자로서 연소득금액이 2000만원 이상이면 대출신청이 가능하다. 은행 방문이나 서류 제출 없이 24시간 언제든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에서 한도를 조회하고 대출을 받을 수 있다.
고객의 직장정보와 보유 자산 등을 자동으로 반영해 대출 한도와 금리가 산출되며 대출 한도는 최대 1억원, 최저 연 3.89%의 금리를 제공한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