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여름을 위한, 핫 신상

입력 2020-08-04 09:00  


[나연주 기자]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각종 세일과 이벤트 그리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언제나 인기가 좋다. 헬스&뷰티 스토어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헤어&바디케어, 헬스 케어 등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의 제품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즐비해 있으니 가격대도 각양각색, 어떤 아이템을 사야 할지 고민되기 마련. 이 와중에 신제품은 계속 출시되고 있으니, 점점 넓어지는 선택권에 결정 장애가 오는 것은 시간문제다. 

그러니 이제 계절이 바뀔 때마다 올리브영에 가는 것은 필수. 한여름 날씨가 오면서 자외선 차단, 피부 진정, 쿨링 관련 뷰티 아이템들에 눈을 돌리게 되는데 방문 예정이라면 참고할 것. 올리브영에서 야심 차게 내놓은, 인기 신상 아이템을 소개한다.

아이소이 ‘시카고 시카 스피디 카밍 패드 (시카 술톤 패드)‘


쨍한 햇볕이 내리쬐는 한여름 날씨가 오니 역시 쿨링 아이템에 눈길을 돌리게 된다. 고온다습한 날씨에는 피부가 붉게 달아오르고 민감해지기 쉬워 여름에는 크림, 팩 등 피부 온도를 낮춰줄 쿨링 아이템이 필수다.

아이소이 ‘시카고 시카 스피디 카밍 패드 (시카 술톤 패드)’는 뱀약초 사상자추출물, 겨우살이 추출물, 세리신 3가지 자연 유래 시카 레시피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얇고 부드러운 거즈 패드가 굴곡진 부위에 빈틈없이 밀착해 피부 진정과 쿨링, 수분 충전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 바쁜 아침에도 얼굴에 3분간 올렸다 떼어낸 후 남은 앰풀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주면 되니 빠르고 간편한 미니 마스크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더툴랩 ‘1050 스위핑 아이스 마사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스 마사저로 높아진 피부 온도를 낮추거나 몸의 부기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알루미늄 냉매 판으로 냉동 또는 냉장실에 10분 이상 보관하면 1시간 이상 시원함이 유지되며 손에 딱 맞는 크기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셀프 케어를 할 수 있다.

부기가 심한 아침에 눈가, 볼 등에 지그시 올려주며 마사지를 하기 좋다. 스킨케어 단계에서 수딩 젤이나 크림을 발라 얼굴 안쪽에서 바깥으로 문질러주면 쿨링과 마사지를 동시에 할 수 있다. 마스크 팩을 한 상태에서 마사지해주면 피부가 진정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

코스알엑스 ‘AC 아크네 패치’


코로나19 사태로 출근 시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은 필수, 사무실에 도착해도 안심할 수 없다. 출근부터 퇴근까지 하루 반나절 이상을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생활해야 하는 것. 습기와 세균이 차는 마스크에 닿는 피부가 건강할 리 없다. 마스크를 착용하고서부터 코와 입 주위 트러블이 생기기 시작한 경우도 많을 터. 트러블을 위한 맞춤 스팟 케어가 필요하다.

코스알엑스 ‘AC 아크네 패치’는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형성해 외부 오염 물질을 차단하고 움직임에도 들뜨지 않는 강력한 흡착력을 자랑한다. 가장자리가 얇아 굴곡 있는 피부에도 빈틈없이 밀착한다. 다양한 사이즈의 타원형 패치로 연달아 난 피부 고민, 몸에 난 상처에도 크기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마스크’


피부 관리를 위한 사계절 필수 아이템은 바로 팩.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 효과를 주기에 팩만 잘해줘도 심한 피부 트러블을 예방할 수 있을 것. 토너나 에센스와 다르게 피부에 오랜 시간 붙이는 팩인 만큼 피부에 좋은 성분으로 구성돼 있는지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마스크’는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인제 자작나무 수액과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수분을 채우는 히알루론산 성분이 촉촉한 수분 케어를 도와준다. 화학 첨가제를 사용하지 않은 순면 시트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자극받은 피부에도 걱정 없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