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히는가’에서 K푸드를 글로벌 팬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임성근 셰프가 나섰다.
오늘(6일) 방송된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서는 공식 셰프 임성근 셰프가 K푸드를 알리기 위해 글로벌 팬들이 지켜보는 생방송에서 아이돌들에게 한식을 직접 만들어주었다. 임성근 셰프의 한식요리를 먹을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러블리즈, 아스트로, 골든차일드, AB6IX 였다.
임성근 셰프는 AB6IX에게 떡볶이 요리를 선보였다. 기름떡볶이를 처음 먹어본다는 AB6IX 이대휘는 “입에서 애들이 논다”며 맛깔 나는 맛 평가를 하며 예능감을 뽐냈다.
이어, 아스트로에게는 김치요리를 선사했다. 묵은지 쌈밥, 김치볶음밥 등을 맛 본 아스트로는 다양한 김치요리에 놀라며 먹방을 이어나갔고, 차은우는 "진짜 맛있다"며 감탄했다.
러블리즈는 불고기 요리를 시식했다. 바짝불고기, 불고기 냉채 등을 먹은 러블리즈는 지금껏 먹어온 불고기와 다른 맛에 감동했다. 임성근 셰프가 러블리즈에게 시식을 권하는 등 친절한 모습을 보이자 MC한영은 “남자 아이돌 대할 때와 사뭇 다르다”며 농담했다.
마지막으로 골든차일드는 비빔밥을 맛봤다. 강된장 비빔밥과 매콤 비빔밥 그리고 꽃맛살 두부찌개를 먹고, “전주 비빔밥보다 맛있다”고 증언해 임성근 셰프를 뿌듯하게 했다.
임성근 셰프와 보조 셰프로 활약한 모델 장원진은 실시간 생방송 요리에 진땀을 뺐지만, 아이돌이 K푸드를 먹는 모습을 글로벌 팬들이 보면서 실시간으로 감탄 댓글을 남기자 MC한영과 박은혜는 뿌듯해했다.
푸드, 뷰티, 리빙 day로 이루어진 ‘밝히는가’는 박은혜와 한영이 밝히는 언니 대표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며 유용한 꿀팁을 전달할 예정이다.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SBS FiL, 라이프타임에서 매주 화, 수, 목 오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