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화장품 ‘닥터엔톡스’를 제조 판매하는 선경코스메디(주)가 기능성 마스크팩을 출시했다.
선경코스메디는 여름철 피부 건강과 노화 방지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기능성 ‘닥터엔톡스 시너지 EGF 마스크팩’을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닥터엔톡스 시너지 EGF 마스크팩’은 펩타이드 7종과 천연특허물질 7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트라넥사믹애씨드, 에틸아스코빅애씨드, 알파-비사보롤이 주요 핵심성분으로 들어 있다. 소재 역시 순면 100%를 사용해 보다 밀착이 더 부드러우며 수분 증발을 막아 영양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선경코스메디 관계자는 “마스크팩은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여름철 자외선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의 강화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자사의 기존 제품인 ‘닥터엔톡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인체에 안전한 특허 받은 천연 추출물과 7종의 강력한 펩타이드와 EGF, FGF가 함유되어 있다. 피부 미백·잡티 제거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 노화로 인해 탄력이 감소해서 고민인 분들에게 적합하며 탄력, 영양공급 등 피부 고민에 사용하기 좋다”고 덧붙였다.
현재는 백화점을 비롯해 면세점, 피부과, 약국 등에 입점해 있으며 제품력을 인증받아 중국, 몽골, 동남아 일대로 수출을 하고 있다.
한편, 닥터엔톡스 화장품은 프랑스 세더마사의 매트릭실3000(듀얼펩타이드)과 31가지의 천연오일과 추출물의 최적의 배합을 통해서 만들어지고 있으며 올인원제품의 경우 30대 이후 여성이나 워킹맘, 남성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다.
선경코스메디 이재의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홈케어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따라 피부 진정이나 탄력증가, 리프팅효과 등의 안티에이징을 위한 홈케어 제품을 개발했다”며 “특히나 닥터엔톡스와의 시너지효과를 통해 피부 변화를 기대하는 소비자층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