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입학 전, 자녀를 어떻게 교육해야 할지 고민하는 학부모들이 많을 것이다. 특히 코로나 19로 외부에서 진행하는 교육프로그램, 특강 등이 줄줄이 취소되면서 자녀교육에 더욱 어려움을 겪는 시기이다.
이에 와이즈캠프는 집에서도 체계적으로 교육할 수 있는 프로그램 ‘와이즈캠프 7세 과정’을 이 달 10일 오픈했다.
와이즈캠프 ‘초등학교 입학준비 특약처방’ 프로모션 속 7세 학습 과정은 국어, 수학, 영어 등을 초등학습의 주요 과목을 학습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학습에 흥미를 잃지 않도록 다양한 활동 콘텐츠로 구성됐다. 국어는 한글 깨치기부터 낱말 익히기, 문장 만들기를 습득할 수 있으며, 수학은 단계별 수 익히기, 연산 학습, 도형 학습, 창의 사고력 학습 콘텐츠를 통해 자연스럽게 수학에 흥미를 가질 수 있다.
영어는 알파벳과 파닉스, 기초 어휘, 플래시 애니메이션 등의 학습 콘텐츠가 준비돼 어린 자녀가 지루함 없이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아이의 평생 성적을 좌우하는 독해능력, 독서습관을 다지기 위해 다양한 TV동화를 제공하고 있으며 명작동화, 수학동화, 과학동화, 사회 동화를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학교생활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들을 영상과 플래시로 간접 체험할 수 있어 학교생활을 미리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와이즈캠프 관계자는 “미취학 아동의 경우, 강압적으로 학습하기보다는 학습에 대한 스트레스를 줄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또, 자율적인 학습을 통해 자연스럽게 공부에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여러 방법을 모색하고, 체계적인 학습관리를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현재 와이즈캠프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7세를 위해,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하며 학교생활 준비, 초등학교 교사 인터뷰 등 엄마 궁금증 BEST 20가 담긴 입학 준비 가이드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정회원 등록 시 개인위생 안심 키트(마스크 케이스, 마스크 스트랩, 개인 물병, 개인 수저세트) 종합문구세트(36색 색연필, 필통 파우치, 키링, 연필&연필 캡 세트)까지 지원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