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 콤부차는 분말 스틱 타입으로 출시되어, 기존 휴대가 불편하고 배송 중 파손되기 쉬운 병이나 캔타입의 콤부차와 달리 분말 스틱형으로 개발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생수에 타서 마실 수 있다. 동결 건조 공법을 통해 분말화하여 유산균이 살아있으며,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된 건강 음료다. 또한, 당류 0g, 저칼로리로 (15 칼로리) 부담없이 마시기 좋다. 뿐만 아니라, 찬물에도 잘 녹아 시원하게 즐기기 좋아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1,000만 스틱 판매를 돌파하였다.
티젠 콤부차는 레몬, 베리, 유자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채로운 색상을 겸비하여 다양한 홈카페 음료 레시피로도 활용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상큼한 맛과 탄산이 함유되어 있어, 주류와 함께 조합하여도 좋다. 특히 콤부차 베리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붉은 루비색으로, 다양한 제철 과일을 넣어 샹그리아로 즐기기 좋다. 과일에 따라 다른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것도 콤부차 샹그리아만의 매력이다. 누구든지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콤부차 샹그리아로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더위를 식혀줄 여름날의 낭만적인 추억을 선사하는 것도 좋겠다.
완벽한 홈캉스를 위한 잇 아이템, ‘티젠 콤부차’는 코스트코, 올리브영, 편의점 및 대형마트, 온라인 공식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