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에이티즈 홍중과 성화의 ‘땡스(THANXX)’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금일(19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블루 콘셉트의 홍중이 과감한 고글을 착용한 가운데 화이트 글러브 위에 키치한 액세서리를 매치하며 어디로 튈지 가늠하기 힘든 통통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 성화는 누디한 메이크업임에도 불구, 도발적인 눈빛을 장착하며 자신들의 기준만이 정답이라 외치는 사람들에게 충고를 보내는 이 곡의 성격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앞서 에이티즈는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더블 타이틀곡 ‘땡스’로 활동을 예고한 가운데, 오는 24일 ‘땡스’의 뮤직비디오 오픈일정까지 공개하며 음악팬들의 관심이 한층 더 높아졌다.
공개된 사진과 뮤직비디오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에이티즈 또 컴백하는 느낌이다! 이번 앨범 활동 정말 알차다!” “땡스 뮤직비디오 티저만 하루 종일 돌려본 듯! 24일 본편 공개까지 어떻게 기다려” “홍중X성화 땡스 콘셉트도 역시 찰떡이다!”등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20일 오후 9시 Mnet을 통해 ‘에이티즈 컴백 콘서트 : 백 투 제로(ATEEZ COMEBACK CONCERT : BACK TO ZERO)’를 방송한다.(사진제공: KQ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