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신용재(2F)가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담은 tvN ‘악의 꽃’ OST를 공개한다.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 측은 오는 3일 정오 세번째 OST인 신용재(2F)의 ‘Feel You’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신용재(2F)가 부른 ‘Feel You’는 극중 도현수(이준기 분)와 차지원(문채원 분) 두 사람의 슬프지만 아름다운 멜로에 힘을 싣는 곡이다
특히 고요 속에서 거칠게 휘몰아치는 피아노의 서사시적 울림은 강한 인상을 남기며, 1화 첫 장면인 LP씬에서부터 삽입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문의를 받은 작품이다.
또한 이 곡은 3옥타브를 넘나드는 신용재(2F)의 유려하며 역동적인 보컬의 하모니가 감동을 자아내는 노래다. 지난 7월 데뷔 12년만에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믿고 듣는 가수’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신용재(2F)는 이번 ‘Feel You’를 통해서도 그만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처절하면서도 섬세한 감성을 드러냈다.
tvN ‘악의 꽃’은 사랑마저 연기한 남자 백희성(이준기 분)과 그의 실체를 의심하기 시작한 아내 차지원(문채원 분), 외면하고 싶은 진실 앞에 마주 선 두 사람의 고밀도 감성 추적극으로, 11회는 2일(수) 밤 10시 50분 방송되며 3일(목)에는 스페셜 방송으로 대체된다.
한편 tvN 수목드라마 ‘악의 꽃’ OST Part 3 신용재(2F)의 ‘Feel You’는 오는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