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홍보대사로 마케팅 활동 예정
FCA코리아가 지프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와 함께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새 캠페인은 '지프가 보는 세상, 세상이 보는 지프'를 의미하며 모험과 자유, 열정, 그리고 진정성의 상징인 지프와 함께 세상 여러 곳을 마주하고 모험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브랜드 핵심 가치와 상징성을 담은 이번 국내 캠페인 영상은 미국에서 제작한 오리지널 버전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지프의 브랜드 홍보대사인 비가 메인 모델로 등장하고 한국 고유의 랜드마크와 자연경관이 더해져 한층 더 매력적인 모습으로 한국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윈도우 오브 지프 캠페인은 지프의 라인업 중 모험과 재미를 담당하는 글래디에이터, 랭글러, 레니게이드와 함께 TV 광고, 소셜 포스팅, 시승 및 전시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의 마케팅 활동으로 지프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프 브랜드 홍보대사인 비는 글래디에이터와 함께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그는 지프 랭글러(JK)를 소유한 오너이자 지프의 오랜 팬으로서 이번 홍보대사 발탁에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비의 깡(GANG) 뮤직비디오 및 그가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랭글러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제이크 아우만 FCA 코리아 사장은 "이번 캠페인은 앞으로 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프의 인지도를 높이는데 기여할 예정"이라며 "지프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와 글래디에이터의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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