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의 모바일 마케팅 전문기업 KT 엠하우스가 네이버파이낸셜과 협업해 업계 최초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을 단독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네이버페이가 붙여진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하고 네이버의 웹툰, 클라우드 등 유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다. 네이버페이 30만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은 총 5종(1000원·5000원·1만원·3만원·5만원)으로 발행되며,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우선 판매된다. 기업 고객은 KT엠하우스의 모바일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충전권은 네이버페이의 '기프티쇼 쿠폰 등록'을 통해 PIN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금액만큼 네이버페이 포인트가 충전된다.
문정용 KT엠하우스 대표는 "네이버파이낸셜과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종합 쇼핑몰 및 오픈마켓 등에서 포인트 충전권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며 "업계 최고의 보안 수준과 안정성을 기반으로 화폐형 포인트 상품이 안전하게 유통될 수 있도록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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