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VAV가 직접 참여한 앨범으로 컴백한다.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는 지난 6일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메이드 포 투(MADE FOR TWO)’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과 동명인 타이틀곡 ‘메이드 포 투’를 비롯해 ‘인투 유(Into You)’ ‘모토(Moto)’ ‘놓지마(Hold Tight)’ ‘유 톳 미 러브(You Taught Me Love)’ 등 총 5곡이 여섯 번째 미니앨범에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메이드 포 투’는 명곡 제조기 라이언전 사단이 VAV를 위해 특별히 작업한 곡으로, 수록곡임에도 불구하고 올 상반기 최고 히트곡으로 거듭난 오마이걸의 ‘돌핀(Dolphin)’을 탄생시킨 만큼 VAV의 곡 퀄리티에도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VAV 멤버들 역시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VAV는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4곡 전곡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한층 성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VAV는 멤버 개개인의 음악적 색깔은 물론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이번 앨범을 통해 증명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바론은 7일 현역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며, 6인 체제로 재정비한 VAV는 15일 정오 여섯 번째 미니앨범 ‘메이드 포 투’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또 앨범 발매 하루 전인 14일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개최된다.(사진제공: A TEAM 엔터테인먼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