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CI는 ‘에너지와 환경의 길잡이’라는 뜻을 가진 회사 방침을 기반으로 사회에 필요한 기술을 앞서 실현하며 고객의 삶에 기여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표현했다.
경동나비엔은 에너지 절감과 환경 보호라는 방향성을 유지하면서도, 고객의 삶에 지속적으로 함께하는 생활환경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다. 친환경 기술을 기반으로 생활환경을 개선하는 해법을 제시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경동나비엔은 ‘나비엔’을 대표 제품 브랜드로 내세웠다. 사업 영역에 따라 콘덴싱보일러는 ‘나비엔 콘덴싱’, 온수매트는 ‘나비엔 메이트’, 청정환기시스템은 ‘나비엔 에어원’으로 각각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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