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소모품 교체 시 프리미엄 제품을 20%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프리미엄 엘프 합성유, 유로루브 합성유,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프리미엄 UHP 배터리, 엔진보호제, 세척제 등 총 6가지다.
르노삼성은 프리미엄 제품 할인 외에도 오는 29일까지 해피케어 보증연장 서비스 가입 시 가격할인과 정비쿠폰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고객이 카드 일시불로 AS 보증연장 서비스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10%까지 가격이 할인되며, 가입하는 보증연장 기간에 따라 정비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제공되는 정비 할인 쿠폰은 보증연장 기간이 4년이면 1만원, 5년은 2만원, 6년은 3만원, 7년이면 4만원이다.
출고한 지 10년 이상 된 SM3, SM5, SM7, QM5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정비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공임을 제외한 순정부품 가격에 따라 10만원 이상이면 1만원, 20만원 이상이면 2만원, 30만원 이상이면 3만원, 70만원 이상이면 5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차량을 정비한 고객을 대상으로 1명을 추첨해 90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서비스(풀 바디 도장, 내부 크리닝, 앞뒤 범퍼 교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해 비대면 ‘스페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스터와 사고수리 차량을 제외한 전 차종을 대상으로 고객이 요청한 장소에서 차량을 전달받아 정비 완료 후 다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인도한다. 편도 10km 이내는 기본 요금 1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10km 초과 시 1km 당 1000원의 요금이 추가된다.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올해 9월은 르노삼성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시기인만큼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