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스테틱 브랜드 더유핏이 야심 차게 출시한 ‘우루렉’ 종아리 패치가 K쇼핑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했다.
우루렉은 바이오 제약사의 기술과 특허 성분을 담아 △종아리 붓기 완화 △일시적 혈행 개선 △피부 온도 감소 효과가 있음을 증명한 제품으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트바로티로 사랑받고 있는 김호중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폭넓은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슬림라이트와 히알루론산 8종, 허브 추출물 6종 등 우루렉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과 접착력이 우수한 하이드로겔 시트 등 제품의 특징을 상세히 소개했다.
특히 파스나 기존의 종아리 패치와는 다르게 떼어낼 때 아프지 않고, 잔여물이 남지 않는다는 점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세 차례 완료할 정도로 피부 자극이 적어 수면 중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우루렉 관계자는 “K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게 되어 놀랍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홈쇼핑 채널과 온라인 등에서 소비자와 만나고,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우루렉은 전속 모델 김호중의 중독성 강한 트롯 CM송인 ‘우루렉 송’으로 이슈가 된 바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유핏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