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식 뷔페 브랜드 ‘계절밥상’이 배달, 간편식을 강화한다.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계절밥상 메뉴를 이달 21일부터 27일까지 2만원 이상 주문하면 4000원을 할인해주고 배달비를 면제하는 행사를 한다. 한 사람에게 1일 1회만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배달앱 배달비 무료는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을 통해서도 받을 수 있다.
계절밥상은 포장 배달에 용이하도록 인기메뉴를 가정간편식(HMR) 형태로 내놓은 것이 특징이다. 마포식 돼지 직화구이, 고추장 삼겹살 직화구이, 영양이 가득한 장어더덕구이 등의 제품을 간편식 형태로 내놨다. 냉동 보관해두고 먹을 수 있는 LA양념갈비, 마늘 간장·매운 고추장 쪽갈비 등 레스토랑 간편식(RMR) 6종도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홀테이블 없이 배달만 하는 매장도 새로 열었다. 지난달 문을 연 CJ푸드월드가 대표적이다. CJ푸드월드는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여러 브랜드의 인기 메뉴를 한 자리에 모아 놓은 푸드코트다. 인천국제공항 2터미널 등에 입점해 있다.
CJ는 푸드월드 잠실점을 배달 전문매장으로 바꿨다 계절밥상의 소반(한식), 경양식당(양식),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중식) 등의 메뉴를 배달앱을 통해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다.
박종필 기자 jp@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