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장도연이 MC로 발탁돼 ‘개훌륭’을 이끌게 됐다.
KBS2 예능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 측은 18일 “강형욱, 이경규와 함께 할 새 멤버로 장도연이 확정됐다”라고 밝혔다.
장도연은 공개 코미디는 물론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타고난 개그 감각과 센스 넘치는 입담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예능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런 그가 ‘개훌륭’의 새 MC로 투입돼 신선한 에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개통령 강형욱의 제자가 될 장도연의 모습에 기대가 모인다. 타 예능프로그램에서 반려동물 고슴도치와 교감해 훈훈한 웃음을 안겨준 장도연이 ‘개훌륭’에서는 시청자들과 함께 배우며 반려견의 세계에 스며들 전망이다. 보호자의 마음을 헤아려주었던 ‘공감요정’ 이유비의 배턴을 이어받았다.
뿐만 아니라 장도연은 ‘규라인’으로도 알려진 만큼 예능 대부 이경규와 보여줄 선후배 케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개그계에 이어 반려견 훈련사 선후배가 될 수제자 이경규와 또 어떤 웃음을 일으킬지 관심사다.
‘개훌륭’ 제작진은 “탁월한 입담과 센스 있는 예능감을 갖춘 장도연이 새로운 MC로 함께 하게 돼 더없이 든든하다. ‘개훌륭’의 MC이자 새로운 제자로서 다른 예능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장도연의 유쾌한 활약과 강형욱, 이경규와 함께 일으킬 시너지를 기대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